고요한삶
반응형

이번에 회사에서 시상으로 받은 롯테월드타워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을 리뷰해 보겠습니다.

10년넘게 한직장에서 근무하다 보니 별걸 다 받아보네요

사실 별다른 내용은 없습니다만 사용시 유의사항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서술해 보겠습니다.

 

흰색 봉투 바탕에 은색 SIGNIEL이라는 각인이 새겨져 있습니다.

시그니엘은 롯데 월드타워의 76층~101층에 위치한 7성급 최고급 호텔이라고 합니다.

 

 

 

봉투를 봉인하는 스티커에도 SIGNIEL이 고급스럽게 각인되어 있는 모습입니다.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디럭스 룸의 경우 보통 1박에 40만원이상을 호가하는 가격이 책정되어 있는데요.

가장 저렴한 디럭스 룸도 40만원이 넘어가다 보니 저같이 평범한 월급쟁이는 이런기회 아니면 로또 당첨되지 않는 이상은 평생 제돈주고 가볼 일은 없을듯 하네요ㅠㅠ

 

 

 

봉투를 열어 보았습니다~ 별거 없어요. 이주 평범한 자주 볼 수 있는 그런형태의 봉투입니다

 

 

봉투내 청첩장 형태의 숙박권에도 역시나 은색글씨로 시그니엘이 각인되어 있습니다.

 

 

청첩장(?)을 펼쳐보니 숙박 상품권이 똭! gift Certificate !

 

 

유효기간은 2019년 2월19일까지로 발행일로부터 1년이네요

디럭스 더블룸 리버뷰 1박 + 2인 조식 상품권으로

1년중 2018,12,22~24일 / 12,29~31일 은 사용할 수 없다고 표시되어 있습니다.

 



 

저는 4월달에 1박2일로 와이프와 다녀올 계획을 잡았는데요. 부산에서 출발하여 최대한 빨리 체크인후 짐을 풀고 롯데타워 구경 및 근처 롯데월드, 뽀로로월드 등을 방문하고, 저녁은 근처에서  해결한뒤 호텔로 복귀하여 무료 수영장에서 수영을 한뒤 라운지바에서 맥주및 와인을 무료로 마음껏 이용할 계획입니다.

둘째날은 호텔 조식 체크아웃하여 서울 구경후(홍대,이태원,가로수길,경복궁등) 오후 늦은 기차를 타고 부산으로 복귀할 계획을 잡고 있습니다. 4월에 다녀와서 리뷰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