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요한삶
반응형

쿠첸은 전기밥솥 및 생활속에 필요한 가전제품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 입니다.

그중에서도 밥솥은 국내에서뿐만 아니라 중국 및 해외등지에서 인기가 대단하다고 합니다.

 

 

오늘은 쿠첸 서비스센터 위치와 전화번호 그리고 AS보증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가장 먼저 포털 검색을 활용하여 쿠첸고객지원센터를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참고로 리홈밥솥 역시 쿠첸에 흡수 합병되어, 동일한 곳에서 AS를 진행하고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쿠첸압력밥솥 A/S접수시 주의사항 입니다.

사용시 밥이 금방 마르거나 찰지지 않는 현상은 밥솥내 패킹이 압력에의해 늘어나 김이세서 발생되는 현상으로 굳이 서비스센터에 문의하지 마시고 근처 마트에서 패킹구매후 교체를 해주시면 됩니다.

 

 

메인화면으로 접속된 모습입니다.

본 화면에서 오른쪽의 메뉴 버튼을 누른뒤 화살표가 가르키는 AS안내 메뉴를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

 


▲리홈 쿠첸 서비스센터의 대표 전화번호는 1577-2797번 입니다.

해당 화면에서 좌측의 주소 검색을 통해 인근 서비스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서울 전체 검색을 하니 총 14곳의 서비스센터가 검색됩니다.

 


▼총 14곳의 센터중 가장 위에 있는 영등포 센터를 선택해 보았습니다.

 

 

▲영등포 센터의 전화번호와 센터 운영시간 및

그리고 관할 출장지역에 대한 상세 페이지가 지도와 함꼐 표시됩니다.

 

 

마지막으로 유무상 수리기준 안내 입니다. 무상수리는 품질 보증기간 이내의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된 성능,기능성의 고장인 경우 및 서비스 접수후 3개월 이내에 동일한 부뉘에서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입니다. 보증기간으론 일반제품 1년, 계절성제품 2년(선풍기,낸방기) 그리고 보증가서 없는경우 및 보증기간을 단축 적용하는 경우에 대한 안내도 되어있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